미국에서 소프트웨어 다섯 개 가운데 하나가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해결에 참여해 주십시오.

소프트웨어 불법복제를 지금 제보해주십시오!

귀하의 제보는 익명으로 진행됩니다

BSA Logo

불법복제란 무엇인가

소프트웨어 불법복제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

비밀 유지에 대해 남기실 말씀

귀하에 관한 모든 정보의 비밀을 유지하는 것이 BSA | 소프트웨어 얼라이언스의 엄격한 정책입니다. 제보에 감사드리며 법에 의해 공개할 것이 요구되지 않는 한 귀하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대하는 것

   이메일

   전화주세요.: 1.888.NO.PIRACY

자주 묻는 질문

내가 BSA에 소프트웨어 불법복제를 신고하는 경우,
내 이름이 비밀로 유지됩니까?

귀하의 이름은 법률이 요구하지 않는 한 BSA 외부로 노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이름과 제보 내용의 비밀이 항상 유지되도록 모든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보고를 제출한 후 어떻게 진행됩니까?

과정은 간단합니다. 기억하실 수 있는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이 3단계 비밀 보고 양식에 작성하여 BSA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우리의 내부 조사팀이 필요 시 여러분에게 연락을 드리고 대상 회사의 조사를 시작합니다. 제보해주신 정보와 우리의 조사를 바탕으로, BSA가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나의 제보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신고의 진행 내용을 알고 싶으신 경우 nopiracy@bsa.org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근무 시간(월-금, 동부표준시 오전9:00-오후 5:30) 동안에 채팅 클릭 기능www.nopiracy.org을 사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BSA의 담당자가 최신 정보를 최대한 빨리 제공해 드립니다. 조사 과정이 대단히 철저하여 중요한 진전이 있기까지 몇 개월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침해 보고에 대한 보상금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제보에 대한 보상금 산정 관련

보상금은 귀하께서 제보해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BSA가 조사를 진행하여 제보된 회사/기관과 금전적인 해결을 본 경우에만 지불될 수 있습니다. 보상금액은 BSA 웹사이트에 나온 차등제 보상금 지불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프트웨어 불법복제 제보에 대한 보상금을 언제 받게 됩니까?

보상금은 귀하가 제공제공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BSA가 조사를 진행하여 신고된 조직과 금전적인 해결을 본 경우에만 지불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수 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보상금 지급 요건이 충족되면, BSA가 보상금 지불을 검토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BSA 웹사이트의 보상금 지불 조건 부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소프트웨어 신고가 접수된 것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신고서 접수를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nopiracy@bsa.org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근무 시간(월-금, 동부표준시 오전9:00-오후 5:30) 동안에 채팅 클릭 기능www.nopiracy.org을 사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